enzyme.kr 신라면,농심,중국시장,日本(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nzyme1 | enzyme.kr report

신라면,농심,중국시장,日本(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nzyme1

본문 바로가기

enzym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라면,농심,중국시장,日本(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9:08

본문




Downloa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_SLIDE_1_
농심 신라면의
한, 중, 일 커뮤니케이션 책략
_SLIDE_2_
Contents
농심 및 신라면 紹介(소개)

환경 및 marketing 책략 分析

커뮤니케이션 책략 分析

- 문화척도 分析
- 신라면 배 바둑대회
- 시식 행사
- BTL
- 홈페이지
- TV광고

커뮤니케이션 책략 확대대안
_SLIDE_3_
농심 및 신라면 紹介(소개)
_SLIDE_4_
농심 紹介(소개)

HISTORY OF NONGSHIM
1965. 09 롯데공업㈜설립 롯데라면 개발
1986. 10 신라면 개발
1989. 06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60%
1996. 09 china(중국) 상해 공장 준공
1997. 03 세계라면협회(IRMA) 가입
1998. 09 china(중국) 청도 공장 준공
1999. 07 농심辛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2000. 05 일본 카토기치 사와 업무제휴
11 china(중국) 삼양 공장 준공
2005. 07 농심 LA 공장 준공
2008. 09 상해 금산 공장 준공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_SLIDE_5_
농심의 세계 진출 현재상황
80여개 국가에 라면 및 스낵 수출

china(중국) 내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북경, 광주 등 2개 사무소 운영

일본지역 5개 주요 도시에 판매 거점 확보
_SLIDE_6_
신라면은 어떻게 태어났나
1986년 10월에 개발

품질의 差別(차별) 화 (프리미엄 퀄리티로 승부)

- 얼큰하고 매운 국물, 매끄럽고 쫄깃한 면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별첨 스프
- 라면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 탈피

差別(차별) 화된 컨셉 창출

- 키워드 : 매운맛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고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맛!
- 매운 라면 신라면, 얼큰하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라면
_SLIDE_7_
신라면의 인기
…(省略)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신라면,농심,중국시장,日本(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신라면,농심,중국시장,日本(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농심 중국시장 일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zym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zym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