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分析최종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2:48
본문
Download : 영화분석최종본.hwp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영화分析최종본
영화분석최종본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재기 넘치는 유머와 풍자로 인정받고 있는 장진 감독의 특징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유쾌한 작품이다. 심각한 내레이션을 하다가 말을 더듬거리거나, 살인에 실패하고 돌아온 정우에게 “형은 너무나 고귀한 사랑에 …(투비컨티뉴드 )
영화分析최종본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장진식 유머’는 항상 어리둥절할 정도로 난데없이 튀어나온다. 근엄한 캐릭터를 뒤집는 그 자체가 재미를 준다. 하지만, 총성에 무게가를 주지 않아 코믹영화의 본분을 다하고 있다아
배경음악은 장진감독의 대부분의 영화가 그렇듯이 빠른 비트의 음악들이나 흥겨운 느낌의 음악들이 삽입되었는데 편곡 수준의 곡들이 상황에 따라 재생되면서 분위기 조성을 돕고 있다아 살인이라는 소재가 그리 무겁게 다가오지 않은 이유중의 하나도 다소 경쾌한 듯 한 멜로디도 한 몫 하고 있다아
8. 이데올로기
장진 감독의 영화 ‘킬러들의 수다’는 전작인 ‘간첩 리철진’의 킬러 버전이다.
맏형 상연(신현준 분), 다혈질 폭파전문가 정우(신하균 분), 저격수 재영(정재영 분), 순진한 막내 하연(원빈 분)은 의뢰 받은 살인청부를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는 프로페셔널 킬러들이다. 이들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폭발사고와 살인을 저지르면서도 유유히 경찰을 따돌린다.
Download : 영화분석최종본.hwp( 48 )






영화分析최종본
다. ‘간첩 리철진ꡑ이 냉혹해야할 간첩의 어리벙벙한 모습을 그렸다면 ’킬러들의 수다‘에서는 잔인해야 할 킬러들의 소시민(市民)적 풍모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조직폭력배의 살인 청탁을 수행한 이들은 조검사(정진영 분)에게 꼬리를 밟힌다.
‘레옹’이 우유만 먹는 아이 같은 순수한 킬러였다면, ‘킬러들의 수다’의 살인청부업자들은 일할 때는 냉철하지만 실생활에선 멍청하면서 귀여운 킬러다.영화분석최종본 , 영화분석최종본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7. 음향
총을 이용한 살인이다 보니 주로 총성 등에 효율음이 사용되었다. 예쁜 여자아나운서를 보기 위해 아침마다 TV뉴스를 무아지경에서 쳐다보고 있는 모습과 식사 당번인 막내의 음식솜씨 때문에 투닥거리는 장면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