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전략(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8:46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ppt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블러그마케팅 블러거마케팅 Blog Marketing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사례 블러그마케팅사례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블러그마케팅instance(사례)
Internetmarketing (Cyber Marketing)
1.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이)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3. Blog Marketing 定義(정이)4. Blog Marketing 사례(instance)5. Financial Times 의 Blog Marketing 보도자료(data)6. 성공적 기업 Blog를 위한 제안
목 차
1.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이)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이)
Internet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하는 활동을 말한다.
(= 사이버marketing , Cyber Marketing)
Internet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활동.
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
전통적 marketing 定義(정이) .
재화와 용역의 수요 창출 활동과 창출된 수요의 관리. 기업의 존속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모든 활동을 지칭.
전통적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고객
대상자
동반자
marketing 定義(정이)
판매지향적
고객지향점
marketing 시스템
거래형 / 관계형 시스템
연결marketing
marketing 戰略
매스 지향적 戰略
쌍방형 marketing 戰略
marketing goal(목표)
매출의 극대화
고객만족 극대화
경쟁력 원천
브랜드 자산
고객 자산
커뮤니케이션
일방향적
쌍방향적
미디어 定義(정이)
Broadcasting
Narrowcasting
활용매체
대…(skip)
설명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블러그마케팅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ppt( 20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