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기업경영] (주)제너시스의 BBQ치킨 中國시장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5:47
본문
Download : (주)제너시스의 BBQ치킨 중국시장진출.hwp
BBQ는 세계 최초로 신이 내린 선물이라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이용한 명품 건강 치킨인 BBQ 올리브 치킨을 개발하여, 한차원 높은 고품질로 고객을 감동시키고 있으며, BBQ의 맛과 건강의 가치를 세계인에 제공하고 있다. china의 외식 산업은 14년 연속 두자릿수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주)제너시스의 BBQ치킨 중국시장진출.hwp( 34 )
china 국가 통계국에 따르면 2006년 5월 외식 산업 총 매출액은 663억 7,000만 위엔(약 7조 9,644억원)으로 2005년 같은 기간에 비해 19.5%가 늘어났으며, 1994년 최초로 1,000억 위엔을 돌파한 china의 외식업은 2001년 이후 매년 1000억 위엔(약 12조원)이상 증가하고 있어 2006년에는 외식 산업의 시장 규모가 1조위엔(약 120조 원)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제너시스는 1995년 9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C”, “세계인이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마을”, “맛이 죽여주는 초밥ㆍ 우동ㆍ 돈까스 전문점 U9”, “웰빙 후레쉬 간편식 전문점 델리아띠”, “한국식 패밀리 레스토랑 Chops”, “BBQ의 새로운 서비스 BBQ 치킨&비어”, “해산물 뷔페식 전문점 OceanStar” 8개 브랜드에서 3,000여 점포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외식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비비큐치킨의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자료입니다.
2. china 외식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1. BBQ intro
%EC%A0%9C%EB%84%88%EC%8B%9C%EC%8A%A4%EC%9D%98%20BBQ%EC%B9%98%ED%82%A8%20%EC%A4%91%EA%B5%AD%EC%8B%9C%EC%9E%A5%EC%A7%84%EC%B6%9C-4085_01.gif)
%EC%A0%9C%EB%84%88%EC%8B%9C%EC%8A%A4%EC%9D%98%20BBQ%EC%B9%98%ED%82%A8%20%EC%A4%91%EA%B5%AD%EC%8B%9C%EC%9E%A5%EC%A7%84%EC%B6%9C-4085_02_.gif)
%EC%A0%9C%EB%84%88%EC%8B%9C%EC%8A%A4%EC%9D%98%20BBQ%EC%B9%98%ED%82%A8%20%EC%A4%91%EA%B5%AD%EC%8B%9C%EC%9E%A5%EC%A7%84%EC%B6%9C-4085_03_.gif)
%EC%A0%9C%EB%84%88%EC%8B%9C%EC%8A%A4%EC%9D%98%20BBQ%EC%B9%98%ED%82%A8%20%EC%A4%91%EA%B5%AD%EC%8B%9C%EC%9E%A5%EC%A7%84%EC%B6%9C-4085_04_.gif)
%EC%A0%9C%EB%84%88%EC%8B%9C%EC%8A%A4%EC%9D%98%20BBQ%EC%B9%98%ED%82%A8%20%EC%A4%91%EA%B5%AD%EC%8B%9C%EC%9E%A5%EC%A7%84%EC%B6%9C-4085_05_.gif)
제너시스,비비큐치킨,BBQ치킨,중국시장진출,중국외식 산업
1) 시장규모
비비큐치킨의 中國시장 진출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또한 BBQ는 “지식기반 산업인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국내 최초로 무형의 지식산업 수출시대를 열게 하여, 향후 국가의 생존경쟁력을 바꾸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해내는 계기를 만들었다.
다.^^
BBQ 브랜드는 (주)제너시스에 의해 만들어진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
현재 제너시스 그룹의 무대는 세계이다. 국내에서 일궈온 성공을 바탕으로 2020년까지 전세계 50,00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세계 1위 기업, 천년기업 제너시스를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
[경영] [기업경영] (주)제너시스의 BBQ치킨 中國시장진출
설명
china 상무부의 외식 산업 現況(현황) 에 따르면 2005년 외식 산업 소매매출은 전년 대비 21.6% 증가한 7,486억 위엔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