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zyme.kr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enzyme5 | enzyme.kr report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enzyme5

본문 바로가기

enzym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08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시장 베스킨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Baskin Robbins 31

_SLIDE_2_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경쟁사 비교
제언
기업紹介
_SLIDE_3_
1. 기업紹介
_SLIDE_4_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배스킨라빈스31의 의미
전국적으로 약 1000여개의 직가맹점 보유
슬로건

`We make people happy’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

기업紹介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3. 경쟁사비교

4. 제언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의미
창립자 버튼 배스킨 , 어니 라빈스의 이름
_SLIDE_5_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_SLIDE_6_
기업紹介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3. 경쟁사비교

4. 제언

이달의 맛은

1년 12달...

_SLIDE_1_
Baskin Robbins 31

_SLIDE_2_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경쟁사 비교
제언
기업紹介
_SLIDE_3_
1. 기업紹介
_SLIDE_4_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배스킨라빈스31의 의미
전국적으로 약 1000여개의 직가맹점 보유
슬로건

`We make people happy’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

기업紹介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3. 경쟁사비교

4. 제언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의미
창립자 버튼 배스킨 , 어니 라빈스의 이름
_SLIDE_5_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_SLIDE_6_
기업紹介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3. 경쟁사비교

4. 제언

이달의 맛은

1년 12달, 12개의 새로운 ‘이달의 맛’을 출시
3300원의 더블 주니어를 2900원에 제공
이달의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추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 제공
12월
신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발
1. 이달의 맛
_SLIDE_7_
_SLIDE_8_

2008년부터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마케팅으로 활용
Bskin robbins 31

기업紹介
2. 차별화된
판매촉진전술
3. 경쟁사비교

4. 제언
2. 데이마케팅 - 31Day
1, 3, 5, 7, 8, 10, 12월 31일에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1회 참여 시 최대 3개까지 구매가능)
기업紹介
2. 차별적
판매촉진전술
3. 경쟁사비교 …(투비컨티뉴드 )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9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zym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zym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