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zyme.kr 삼성테스코의 전략(strategy)적 제휴 instance(사례) 조사 > enzyme7 | enzyme.kr report

삼성테스코의 전략(strategy)적 제휴 instance(사례) 조사 > enzyme7

본문 바로가기

enzym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테스코의 전략(strategy)적 제휴 instance(사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4:43

본문




Download : 삼성테스코의 전략적 제휴 사례 조사.hwp




삼성 테스코사의 전략(strategy)적 제휴 instance(사례)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이승한 사장은 시장과 고객strategy은 철저히 현지화되어야 한다…(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77


삼성 테스코사의 전략적 제휴 사례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대상기업을 선정할 때 “나는 바둑(큰 흐름, 긴 안목)을 두지 오목(눈앞의 이익)을 두지 않는다”는 평소 소신대로 국내 도입시 시너지 效果(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기업들로 협상 대상을 선정했다.국제경영77 , 삼성테스코의 전략적 제휴 사례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삼성테스코의 전략적 제휴 사례 조사.hwp( 17 )


순서

삼성테스코의 전략(strategy)적 제휴 instance(사례) 조사
다. 당시 삼성물산 유통부문을 책임지고 있던 이승한 사장은 외자유치를 위해 세계 거대 유통기업들과 광범위한 사전접촉을 가졌다. 그 결과 미국의 월마트, 프랑스의 까르푸, 프로모데스, Japan의 이또요까또 그리고 영국의 세인스베리와 테스코가 협상 대상으로 좁혀지게 된 것이다. 협상은 예상대로 쉽지 않았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삼성테스코의%20전략적%20제휴%20사례%20조사_hwp_01.gif 삼성테스코의%20전략적%20제휴%20사례%20조사_hwp_02.gif 삼성테스코의%20전략적%20제휴%20사례%20조사_hwp_03.gif 삼성테스코의%20전략적%20제휴%20사례%20조사_hwp_04.gif 삼성테스코의%20전략적%20제휴%20사례%20조사_hwp_05.gif 삼성테스코의%20전략적%20제휴%20사례%20조사_hwp_06.gif

Ⅰ strategy적 제휴의 내용

Ⅱ 제휴 참여 기업의 사업내용 및 강/약점 analysis(분석)

Ⅲ strategy적 제휴의 사업성과 및 예측

Ⅳ strategy적 제휴의 운영방법 상 문제점(問題點)에 대한 해결과정 및 결과

Ⅴ 기존 strategy적 제휴 유지 및 새로운 strategy적 제휴 결성 시 과제課題



Ⅰ strategy적 제휴의 내용

1999년 5월 1일 삼성과 테스코 합작사 설립
자본금 5,472억 원
* 삼성물산 19%
* 영국 Tesco 81%

IMF 외환위기 후에 삼성그룹차원의 구조조정 필요성(必要性)이 제기됨에 따라 삼성물산 유통부문에 대한 외자유치가 결정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zym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zym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