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술을 위한 표적시장의 적절한 선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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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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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각수용자 또는 선각자
신기술의 진가를 금방 알아차리고 그것이 가져다 줄 경제적 이익과 strategy적 가치를 높이 산다. 신기술 제품이 나오면 비싼 가격을 치르고라도 사서 써보지 않으면 좀이 쑤시는 사람들이다.
1. 기술 수용주기의 내용
무어의 기술수용주기를 보면 소비자들은 `위험부담 회피`의 정도에 따라 분류된다 각 집단은 마케팅 reaction response을 다른 집단의 reaction response과 差別시켜 주는 구매심리characteristic(특성)과 인구사회학의 조합인 독특한 사이코 그래픽(Psycographics) characteristic(특성)을 보인다. 이런 사람들의 자체로는 큰 시장이 아니지만 어떤 신기술이든 그것을 최초로 검증해 주는 충실한 문지기들이다..리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기술애호가의 인정 없이는 선각자를 움직일 수 없고 초기시장 형성이 어렵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촉진전략을위한표적시장의적절한선택방법 , 촉진전략을 위한 표적시장의 적절한 선택방법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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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 혁신수용자 또는 기술애호가
기술자체에 관심이 많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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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전술을 위한 표적시장의 적절한 선택방법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 신기술을 통한 가치창출에…(생략(省略))
설명
여러資料를 참고로 요약해봤습니다. 근본적이고 극적인 경쟁우위 확보를 원하는 진보주의의 선각자이다. ■무어의 기술수용주기
표적시장을 선정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알아야 할 것이 있는데, 이것은 표적시장을 좀더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선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요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