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마케팅 전술(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差別(차별) 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7:30본문
Download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hwp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경영이념으로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槪念이다.
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 비차별적 marketing , 소셜marketing )
목차
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I.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1. 의의
2. 방법
II. 구전 marketing
1. 의의
2. 방법
III. 그린 marketing
IV. 네트워크 marketing
V.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1. 의의
2. 방법
VI. 비차별적 marketing
VII. 소셜 marketing
출처
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I.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1. 의의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 등 이해관계자와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 이를 유지해가며 발전시키는 관계 marketing 활동을 말한다. 말하자면 기존 marketing 의 판매위주의 거래지향적 槪念에서 탈피하여 장기적으로 고객과 경제, 사회, 기
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 비차별적 marketing , 소셜marketing )
목차
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I.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1. 의의
2. 방법
II. 구전 marketing
1. 의의
2. 방법
III. 그린 marketing
IV. 네트워크 marketing
V.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1. 의의
2. 방법
VI. 비차별적 marketing
VII. 소셜 marketing
출처
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I.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1. 의의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 …(To be continued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마케팅 전략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기업,마케팅,전략,고객관계관리,마케팅,구전,마케팅,그린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비차별적,마케팅,소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의 마케팅 전술(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差別(차별) 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설명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기업의 마케팅 전술(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差別(차별) 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hwp( 9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