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zyme.kr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 > enzyme3 | enzyme.kr report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 > enzym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nzyme3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3:53

본문




Download :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hwp







형-취식률이 낮...
설명
제과
・제과류의 주 선호집단-감각지향적 자유분방형
・전통지향적 현실순응형과 안정지향적 현실향유
형-취식률이 낮은 집단
식품
・감각지향적 자유분방형과 서구지향적 자아추구
형-인스턴트 식文化의 대표집단
・전통지향적 현실순응형-된장, 고추장 등 메이커
식품취식률 떨어짐
・안정지향적 현실향유형-무공해(두부, 콩나물 등)
자연식을 추구하는 경향
의류/신발
・안정지향적 현실향유형-정장선호
・감각지향적 자유분방형-캐주얼풍 선호
화장품
・서구지향적 자아추구형-화장품 사용률이 가장
높음
・규범중시 현실불만형-기초화장품 사용률이 상대
적으로 높음
세제/위생용품
・감각지향적 자유분방형-개인청결제품(샴푸, 린스
등)사용률이 가장 높다
・未來(미래)지향적 갈등형-전반적으로 이 부문의 사용
률이 가장 낮음
의약품
・안정지향적 현실향유형-건강보조 의약품…(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라이프스타일(Life%20Style)과%20소비자%20행동_hwp_01.gif 라이프스타일(Life%20Style)과%20소비자%20행동_hwp_02.gif 라이프스타일(Life%20Style)과%20소비자%20행동_hwp_03.gif 라이프스타일(Life%20Style)과%20소비자%20행동_hwp_04.gif 라이프스타일(Life%20Style)과%20소비자%20행동_hwp_05.gif 라이프스타일(Life%20Style)과%20소비자%20행동_hwp_06.gif


제과・제과류의 주 선호집단-감각지향적 자유분방형・전통지향적 현실순응형과 안정지향적 현실향유 형-취식률이 낮... ,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







・전통지향적 현실순응형과 안정지향적 현실향유

순서

・제과류의 주 선호집단-감각지향적 자유분방형

제과

Download : 라이프스타일(Life Style)과 소비자 행동.hwp( 23 )


다.
전체 7,6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zym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