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zyme.kr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 enzyme6 | enzyme.kr report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 enzym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nzyme6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2:17

본문




Download : 080310115157_.jpg




소비 속성 상 상대적으로 고액의 데이터요금을 지불하고, 장기계약자가 많은 법인 고객이 증가하면 그만큼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미국내 아이폰 독점 서비스업체인 AT&T 역시 애플의 법인 시장 공략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류경동기자@전자신문, ninano@
마이크로소프트(MS)의 익스체인지 메시지 기능을 지원하는 이 제품은 RIM의 블랙베리에 큰 위협이 될 것으로 외신은 분석했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순서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Download : 080310115157_.jpg( 88 )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설명
개인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폰이 법인고객이 많은 스마트폰 시장서만큼은 블랙베리에 밀리는 이유가 바로 업무용 이메일·메시지 기능 지원 여부에 있다고 본 애플의 이번 반격에 RIM은 물론, 노키아도 바짝 긴장하는 눈치다.



수년간 북미 스마트폰 시장을 석권해온 블랙베리의 시장 점유율은 지난 4분기 현재 41%로 아이폰(28%)과 큰 격차를 보이고 있다.

애플, 스마트폰시장 공략 본격화
애플이 아이폰에 이메일 기능을 강화,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레포트 > 기타


9일 로이터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기업용 이메일 송·수신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메시지 업데이트 기능을 신규 탑재한 신형 아이폰을 오는 6월부터 출시한다. 세계 시장 점유율 역시 RIM이 11.4%인 반면, 애플은 6.5%다.
다.
전체 7,54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zym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