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언니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5:35본문
Download : 몽실언니비평.hwp
댓골에서 몽실이는 한동안 편안한 생활을 하지만 동생이 태어나게 되면서 새 아버지와 새 할머니의 미움을 받게 되고 새 아버지의 구타에 의해 다리까지 불구가 된다된다.
레포트/감상서평
몽실언니비평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북촌댁은 몽실이를 아껴주지만, 6·25전쟁이 발발하고 징병으로 아버지가 끌려간 후 동생 난남이를 남겨두고 죽게 된다된다. 아버지의 병이 악화되어 몽실이는 무료로 병을 고쳐준다는 병원이 있는 부산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보름이 넘도록 길바닥에서 기다리던 몽실이 아버지는 비가 오는 날 진찰…(To be continued )
순서
몽실언니비평




다.
줄거리를 살펴보면 몽실이는 돈을 제대로 벌어오지 못하는 아버지를 떠나 댓골 김주사에게 시집가는 어머니를 따라 나선다. 어린 몽실이는 동생인 난남이를 업고 동냥을 하다가 최씨네 집에 들어가 식모살이를 한다. 그런 도중에 댓골에 시집갔던 어머니의 죽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된다. 못 산 Cause 에는 여러 것이 있었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이 6·25이고 몽실언니는 6·25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으며 그 시기에 우리의 몽실이는 살고 있따 소설의 주인공 몽실이는 이 시기에 살아가는 절대 빈곤자중의 한 사람으로 가난한 자의 삶을 겪고 그것을 견디어 나간다.
그 후 전쟁터에 나갔던 아버지가 다리를 다친 불구의 몸으로 몽실이를 찾아오는데, 몽실이는 쌀이 없어 동냥을 하여 아버지와 동생을 먹여 살린다.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몽실언니비평.hwp( 51 )
설명
“말세야. 말세!”, “세상이 어려워!”, “취업 대란.”, “청년 실업률 최고치 경신”, “주가 폭락” 이런 뉴스를 접하며 한숨을 푹푹 쉬고 있는 2003년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세상 살기 참 힘들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던 중 어느 날, 몽실이는 쓰레기 더미 속에서 발견된 흑인아이가 사람들의 냉대 속에서 죽어가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는다. 그러다 몽실이는 고모를 따라 친아버지에게 오게 된다된다. 하지만 불과 몇 십년 전의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헐벗고 굶주린 사람이 태반인 지금과는 너무 많이 못사는 딴 세상의 나라였다. 집으로 돌아온 몽실이는 아버지에게 새롭게 시집 온 북촌댁을 만나게 된다된다.몽실언니비평 , 몽실언니비평감상서평레포트 ,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